다낭마사지 스파365SPA365 베트남 자유여행 필수코스로 할인 패키지 이벤트 중

다낭마사지 스파365SPA365 베트남 자유여행 필수코스로 할인 패키지 이벤트 중

다낭마사지 스파365SPA365 베트남 자유여행 필수코스로 할인 패키지 이벤트 중

Blog Article


다낭에서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드셔보시고 싶으면 여기로 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다낭에서 제일 비싼 곳 중의 한 곳이겠지만 그래도 한국보다는 저렴합니다. 생일 파티등으로 너무 시끄럽기도 했고 베트남의 분위기는 전혀 찾아볼 수 없구요.


방문 예정 이시라면 주저 하지마시고 카카오톡 텔레그램 ttu95 를 통해 연락해 주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한국인 최고의 인기 휴양지 다낭에서 반드시 즐겨야 하는 마사지&스파! 시설과 실력이 검증된 최고의 마사지샵 10곳을 선정하여 위치, 가격, 프로그램, 공항 픽업 여부, 후기를 총정리해보았다. ※대부분 가게들이 자체 부킹 보다 저희 같은 실장을 통해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마사지 실력은 기본) 우리도 그동안 쌓였던 이 무언가(?)를 풀어주기 위해 여기저기 수소문하고 추천받기도 하고 로컬 샵도 가보았다. 그래서 기억에 남는 3곳을 자세하게 리뷰해 보려고 한다. 스파365는 고객들이 더위에 지친 몸을 생각해 공항과 다낭 근처 호텔 차량 픽업&드롭 서비스와 짐 보관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 중이다.


다낭 마사지 가격이 다른 도시들에 비해 조금 비싼편이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더 좋습니다. 베트남 여행의 중심에 있는 다낭은 천혜의 자연경관과 더불어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유적과 여러 관광명소들이 있는 여행지로 인기가 높습니다. 맛있고 저렴한 해산물 요리 또한 놓칠 수 없는 다낭의 매력중 하나인데요 이러한 이유로 매년 세계 각국에서 여행자들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Julius Spa & Massage)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픽업과 드랍오프 서비스 및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방문 전 카카오톡으로 프로모션과 예약 문의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카카오톡 아이디는 Julius7777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더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 이내 여행을 하신다면 재방문 할인을 받아 다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기 때문에 아이패드를 챙겼었는데 약간의 과자와 우유 그리고 유튜브에서 뽀로로를 3~4편 오프라인 저장해서 가져와서 보여주니 1시간 동안 얌전히 있더군요.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에 마사지를 하고 싶으면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이상 콩스파와 동즈엉 레스토랑을 포함한 베트남 첫째날 모든 포스팅을 마칩니다. 첫째날 롯데마트를 갔다가 짐이 너무 많아서 그랩을 불러 집으로 잠깐 돌아갔었어요. 연꽃 잎 스파로 불리는 곳으로 제가 갔을 때는 같은 골목에 2곳이 있었는데 지금 구글에서 찾아보니 1곳만 나옵니다. 거의 한국 연예인 급의 미모를 뽐내는 베트남 여성 분들이 많아서 저도 한 번씩 깜짝깜짝 놀랍니다. 예쁜 여자들도 상당히 많고 어제 만난 여자가 아니어도 선택지가 상당히 풍부하기에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선 다낭 마사지 중에서 참고하셔야 할 것은 업체마다 VIP 간판을 걸어놓고 영업하는 로컬 업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현시점 기준 다낭에서 가장 핫한 마사지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목욕탕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상당히 깔끔하게 운영관리가 되고 있어서, 다른 마사지 업소를 이용해본 경험이 있는 형님들도 깜짝 놀랄 정도입니다. 용다리만 건너면 되는 곳에 위치해있고, 교민들이 선호하는 마사지 업소입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해서 지리적인 편의성이 있습니다.


하의만 제공되는 경우 발생 할 수 있을 조금은 민망하고 어색한 상황을 미연에 방지 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다낭 팜반동 인근에 위치한 넓고 쾌적한 제일이발관에서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는 마사지를 받아보세요. 제일이발관은 얼굴 마사지와 두피 마사지, 마스크팩, 귀 청소, 손발톱 정리, 전신 마사지, 삼푸 마사지 모두해주는 마사지삽이에요. 관리받기 전, 발세족을 받으며 돌아다니느라 지쳤던 발을 씻고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그리고 청소 하시는 분들 역시 호텔 직원들이기에 위생 상태가 정말 좋습니다. 또한 한인 업체인 만큼 특유의 교육이 잘되어 있기에 직원 응대 부분에서도 아주 괜찮습니다. 역시나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기에 기타 문제들로부터도 아주 자유롭고 말입니다. 또한 사쿠라는 다낭의 큰 마담중에 한명이 사쿠라의 사장중에 한명이라 매니저 수급 자체가 아주 상당합니다. 다른 업체도 매니저들이 나쁜건 아니지만 중요한건 물량에서의 차이가 있다는 점이죠. 그리고 사쿠라의 전신이 다낭 붐붐 이전에 원래 5성 호텔의 건전 마사지 업체 였습니다.

https://www.opkorea.biz 오피코리아 https://www.opkorea.biz 오피 코리아

Report this page